랍스터맛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래시피 조회 4회 작성일 2021-06-15 14:53:55 댓글 0

본문

가성비甲! 랍스터 한 마리가 29,000원?!ㅣ생방송 투데이(Live Today)ㅣSBS Story

냉동도 아닌 냉장 랍스터가 한 마리에 29,000원이라는 극강의 가성비 맛집을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한다.

▼생방송 투데이▼
☞ 월~금 오후 7시 본 방송

#생방송투데이#랍스터#맛집

▶ Hompage : https://programs.sbs.co.kr/culture/today3
▶ Facebook : https://www.facebook.com/sbsnow/
▶ 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sbsnow_insta/
▶ Subscribe NOW! SBS NOW! https://bit.ly/2YRf9Kn

#로컬맛집 | 미친 #랍스터 맛집 #PUB199

#맛집 #랍스터 #미국맛집
연구소 : 우와 왜 이채널 곧 대박 떡상할 것 같아여 누가 뉴욕에 있는 식당을 이렇게 구경하겠어요 그것도 한국어로!! 존맛탱 대꿀잼이에요
연구소 : 알러지 뤼액션 ㅋㅋㅋ 1:13 발음들어보세여 여러분
Joseph Yoo : 최근에 가셨나요? 부럽습니다 존맛탱집이죠
로컬만판다 나레이션 오지네여 저도 뎃구가주세여
캐나다 왕탱집밥 : 만화 보듯이. 담편. 아껴놓고 안봤는데. ㅠ. 영상. 팍팍 올려주세요~ 웃고싶어요..!
로컬만판다Localpandatv : 사장님~주변에 로컬만판다 소개좀 부탁 드립니다~
큰 힘이 되거에요

인천 청라 랍스터 맛집! 배가 찢어진다!! / 맛집 깨기 5탄

인천 서구 청라 맛집 랍스터? 랍스타? / 맛집 깨기 5탄
부모님이 계셔서 무삭제 컨셉 포기하고 개삭제 1분컷!
동네 주민들한테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 집..
어버이날 친구 소개로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, 그러나.. ??

- 리얼 차박 생존기 -
전 세계가 내 작업실 / 살고 싶은 곳에서 다 살아보기 프로젝트.

[반아트의 멋진 하루]
두치와삐꾸 : 반아트님 안녕하세요! 2년전쯤인가... 윤영삼 배우님과 야외에서 치맥하시던 영상들이 왜 없어졌나요... ㅜㅜ
봄여름가을겨울 : 오 업로드 굿굿
이성호 : 주소부탁요
건쩡 : 자막이 너무 안보이네요
서야릉 : 진짜 자막이 넘 안보이고
빠르게 지나가서 보기 불편하네여ㅠ

... 

#랍스터맛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69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riverahotel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